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내가 임신하는꿈 설마 ?

꿈을 얼마나 자주 꾸시는지요?저는 한달에 한두번 꿀까 말까 하는데요.괜히 꾸고나면 찝찝한 꿈도 있고 아니면 기분좋은 꿈도 있죠.흔히들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암시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근데 내가 임신하는꿈 은 조금 애매하죠.누구에게는 길몽이 될수도 있지만 남자의 경우에는 참 황당한 경우 이기도 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몽이 될끼요?

보통 생명의 잉태를 한다는것은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하고 있는 사업이나 재산 등의 축척과 함께 앞으로 일어날일에 대한 좋은 면이 많습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은 유형별로 조금씩 다른데요.기혼여성과 미혼여성에 따라 조금 해석이 다릅니다.

미혼일 경우에는 앞으로의 일에 좋을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면 기혼을 경우 배우자에게 좋은 일이 생길수 있는것을 암시하는데요.배우자의 좋은일이면 승진 또는 재물운등이 좋아질수 있다는 것이겠죠.

그리고 임신을 했는데 배가 만삭인 경우는 더더욱 좋은 징조이며 지금 진행되거나 앞으로 진행될 일에 대한 좋은 결과물을 얻을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배가 많이 부를수록 더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내가 임신하는꿈 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꿈은 새로운 사업의 시작또는 사업적 파트너 나 새로운 사람을 사귀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이경우는 조금 특이한 경우 인데 남자가 임신을 하게 되는 꿈은 어떨까요?



생각만해도 조금 끔직하지만 나쁜뜻을 가지는 꿈은 아닙니다.자신의 재산이나 금전적인 이득을 얻을수 있다고 하는 좋은 뜻으로 해석됩니다.또한 지금하고 있는 일에 대한 결과물의 결과가 임박했음을 알립니다.

다음은 흉몽의 경우입니다.

다른 여성이 임신한 것을 목격하는 꿈을 꾼다면 이것은 내가 숨기고 있는 것을 누군가가 알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그로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는 암시입니다.

이꿈은 유산의 경우라고 말하는 경우인데 벌레나 곤충으로 인한 임신입니다.꿈이라고 하지만 이러한 꿈은 조금 조심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보통 내가 임신하는꿈 은 흉몽보다는 길몽이 많습니다.꿈이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서 정확한 사실을 알려주는것은 아니지만 앞으로의 일에 좋은일이 생길수 있다는 것만 기억하시고 앞으로 일에 더욱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